온라인 수업 때문에 구매한 아이뮤즈 2018 스톰북 14.1 그레이 셀러론 64GB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국내 브랜드이고 무엇보다 든든한 배터리 용량과 충전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이들이 들어야 하는 수업 등에 잘 활용하고 너무 착한 가격에도 큰 감동이었습니다.
너무 가볍고 얇게 제작되어 다른 제품 보다 고급스러움
처음부터 구입할 때 아내가 간단한 문서 작성과 동영상 시청 등을 위해 사용하기 좋은 노트북을 찾고 있어 알맞은 제품을 찾고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했던 제품 중에는 가장 용량이 작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가장 큰 문제는 저장 공간이 작은 탓에 조금 늦어지는 느낌도 있지만 사용에는 그다지 큰 나쁜 점은 없습니다. 배송은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외관과 기능 모두 깨끗하고 혹시나 때가 탈까 봐 걱정될 만큼 고급스러운 외관이 독특하고 멋있습니다. 상자 겉 부분이 조금 훼손되었지만 내부에 완충재 덕분에 안전하게 도착이 되었습니다.
데이터를 보관하는 가장 안전하고 성능 높은 노트북
회사의 업무를 집에서 하게 되면서 기존 노트북이 너무 성능이 낮아져서 도저히 원활한 근무를 할 수 없게 되자 조금은 안전한 노트북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수리해서 사용해 보려 했는데 막상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으려 하니 너무 비싼 가격에 망설여지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일은 꼭 해야 하겠고 해서 가장 저렴하면서 성능이 좋은 제품을 찾았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데이터의 저장이 얼마나 안전하게 보관되는지가 가장 큰 걱정이었습니다. 다행히 아이뮤즈 제품은 데이터를 보관 중에 백업을 함께해 주는 프로그램이 있어 걱정 없이 업무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화면의 크기가 작지만 선명도가 매우 높아서 가독성이 매우 좋다.
많은 사람들이 디스플레이가 좋지 않다는 리뷰가 있어서 구매 전에 잠시 망설였던 부분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알고 구매했기 때문에 조금 나쁘더라도 이해하려 했습니다. 사실 제품을 수령 한 후에 각오하고 전원을 켰을 때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이렇게 가벼운 무게의 노트북에 훌륭한 선명도의 모니터까지 함께 있다니 답답하지 않고 시원한 색상과 밝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조금 더 사용해 봐야 알겠지만 현재로서의 만족감은 매우 높은 편입니다. 이 제품의 활용도는 다행히 불편함 보다 편리함이 더 많습니다.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이라 더욱 마음에 들어요. 얇고 가벼운 무게감에도 빠른 속도가 매력적인 아이뮤즈 노트북은 업무용에도 가정에서 아이들이 사용하는 강의 동영상 재생에도 충분한 성능을 발휘하는 똑똑한 제품임에는 확실합니다.
인터넷 속도와 부팅 속도까지 너무나 빠른 아이뮤즈 2018 스톰북 14.1 그레이 셀러론 64GB 노트북은 전원 꺼지는 속도가 점점 느려지기는 합니다. 화면은 금방 꺼지지만 전원 LED 램프는 여전히 점등이 되기도 하고 화면에서의 잔상이 조금씩 남아서 완전히 방전이 되기 전까지는 정확한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사용하는데 큰 불편함은 아니지만 배터리의 수명에는 영향을 끼치게 될 것 같아서 걱정은 됩니다. 그래도 여전히 타사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이 정도 사양에 좋은 가격 높은 성능의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